ABOUT

HOME  > ABOUT

COMPANY DESCRIPTION


누군가의 사진을 찍는다는 것, 기록한다는 것은 그리 쉬운일이 아닙니다.

현재의 사진의미는 누구나 찍는, 찍을 수 있는 순간의 기록으로써의 의미를 가지게 되었습니다. 하지만 사진을 찍는 포토그래퍼들은 항상 고민합니다.

어떻게해야 더 아름답게, 그러나 과하지않게 한장의 사진에 그 순간을 담아내야할지. 스튜디오 본의 포토그래퍼들은 늘 이러한 생각을 가지고 사진을 찍는 순간의 최상을 상황을 잡아내려고 노력합니다. 







 어떠한 사진을 찍더라도 그 순간의 최선의 결과물을 만들려고 노력합니다. 다양한 장르의 비쥬얼 아티스트들이 모여서 하나의 커뮤니티를 만들기 시작한 것이 현재의 스튜디오 본을 만들었습니다.

만들어지는 사진과 영상, 디자인 등 결과물들은 그 커뮤니티 안에서 생산과 소비를 반복하며, 문화를 만들고 최종적으로 만족하실만한 결과물로 도달하고 있습니다. 


잘찍는 사진은 새로운 창작이기도 하지만 기존의 상황을 잘 담아내는 사진이라 생각합니다. 가장 베이직한 것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순간을 담아내는 일 스튜디오 본의 기본자세입니다.

COMPANY CREATIVITY


STUDIO VON은 촬영에 모든 아티스트들이 집중하여 한 팀만 촬영을 합니다. VON에 모인 아티스트들은 VON을 찾아주시는 고객님들께 최대한의 예의를 지키기 위해서 입니다. 촬영장은 큰 큐모의 스튜디오처럼 넓은 공간은 아니지만, 아티스트들과 쉽게 교감할 정도의 적당한 규모, 고객님께만 집중할 수 있는 공간을 갖추고 있습니다. 


조용하고 아늑한 분위기의 주변환경으로 편한 촬영을 진행합니다. 비슷한 컨셉의 촬영장이 아닌 직접 구상하고 의논하여 만든 셋트장과 컨셉으로 최선의 촬영을 해드리며, 포토그래퍼, 영상촬영자 등 촬영하는 본인이 디자인 및 리터칭, 영상편집까지의 모든 과정을 직접 진행합니다. 촬영자와 편집자가 다르면, 그 순간의 중요한 부분과 느낌을 살릴 수 없다고 판단했기 때문입니다. 


고객님께만 집중하는 1:1 담당서비스로 성실히 임하겠습니다.

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9길 60, 238호 Tel : 010-3318-5097  / FAX : 02- 6442-5097

대표이사 : 문상식 사업자등록번호 : 303-16-36107

상호명 : 스튜디오 본


오시는길 ㅣ 개인정보취급방침 ㅣ 이용약관